메뉴 전체 보기

회사소개
사업소개
고객 서비스
요금
고객센터
홍보센터
close 팝업이미지

홍보센터

오늘보다 더 나은 당신의 내일을 위해 함께 나아가겠습니다.

사회공헌 홍보센터

㈜해양에너지, 취약계층에 성금 기탁 2020-09-29

씨튼장애인주간보호센터 후원물품 등 전달


㈜해양에너지는 추석 명절을 맞아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코로나19로 어려움에 처한 취약계층을 위해 성금을 전달했다.

28일 해양에너지에 따르면 성금 전달식에는 김형순 ㈜해양에너지 대표이사와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김재규 시민참여위원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추석명절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성금 1,000만원을 기부하고, 씨튼장애인주간보호센터를 방문해 추석명절 선물로 후원 물품을 전달했다.

씨튼장애인주간보호센터는 일상 생활이 어려운 장애인들을 돌봄으로서 장애인 가족들이 사회 경제활동을 할 수 있도록 하고, 교육을 통해 장애인의 신체·사회·정서적으로 부족한 기능을 회복시켜 지역사회에 통합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지역사회 재활시설이다.

해양에너지 김형순 사장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코로나19와 천재지변으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 지역민들과 고통을 함께 나누고 지역 사회복지시설에 사랑의 손길을 전달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에너지 기업으로서 생활 속에 필요한 에너지 공급뿐만 아니라 사랑의 에너지도 공급해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회사가 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해양에너지는 코로나19로 피해를 입은 지역내 소상공인과 사회적 배려대상자의 도시가스 사용요금 납부 유예 및 연체료 면제를 1차로 4~6월, 2차로 9~12월간 시행 중에 있으며, 해양에너지 임원들은 각자의 급여에서 1,200만원을 모아 코로나19 피해복구에 사용하도록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기탁하는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기사 바로 가기



이전글 해양에너지, GIST배움마당 사회공헌사업 협약...5년 간 1억 지원 2020-07-09
다음글 도시가스協, 아동청소년 복지기관 여행 경비지원 2021-02-04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