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전체 보기

회사소개
사업소개
고객 서비스
요금
고객센터
홍보센터
close 팝업이미지

고객센터

오늘보다 더 나은 당신의 내일을 위해 함께 나아가겠습니다.

고객센터에서 하는 일

광주지역 4개소, 전남지역 8개소에 고객센터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안전과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센터에서 찾아가겠습니다.

고객센터는 도시가스 위탁업무 전문수행업체로서
고객의 안전과 편의를 제공하기 위하여 지역마다 지역관리소를 설치 및 운영하고 있으며
도시가스 사용시설에 대한 안전점검, 연결, 철거, 고지 등 가스 관련업무를 대행합니다.

고객센터 주요업무
일반관리업무 안전관리업무
매월 사용량 검침 및 가스요금 고지서 송달
가스계량기 교체
고객이사시 가스기구의 연결, 철거, 교체
가스공급의 중지, 해지
도시가스와 관련된 고객의 요구사항 접수 및 처리
고객 홍보를 위한 안내문 배포
가스냄새, 누출 등 신고시 긴급출동 조치
가스사용시설에 대한 안전점검
가스사고 예방을 위한 필요한 조치
신규로 설치되는 가스보일러의 설치검사
도시가스 사용시설 설치 및 수리
안전한 가스사용을 위한 홍보물 배포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안내

서비스 접수 및 기타 문의

대표전화(콜센터) : 1544-1115

서비스 접수 및 업무처리 가능시간

평일 : 오전 9시 ~ 오후 6시 까지
토요일,공휴일 : 오전 9시 ~ 오후 6시 까지
가스 누설 등 긴급 사고 접수는 365일 24시간 가능합니다.

※ 전출, 전입 시 빠른 서비스를 위해 하루전에 예약하시면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