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전체 보기

회사소개
사업소개
고객 서비스
요금
고객센터
홍보센터
close 팝업이미지

홍보센터

오늘보다 더 나은 당신의 내일을 위해 함께 나아가겠습니다.

뉴스룸

해양에너지, “가스사고 없는 안전도시 선도” 결의 2021-02-26
| 가스안전 결의대회 개최…지역사회에 안전문화 전파

가스사고 없는 안전도시 선도기업 해양에너지(대표 김형순)는 24일 회사 사옥에서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방역지침과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하며, 무사고·무재해 안전관리 의지를 다지는 ‘2021 가스안전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결의대회에서는 지난 1년간 안전관리 추진 경과와 올해 목표를 공유하고, 가스 사고사례 및 재발방지대책, 중대산업사고 예방을 위해 구성원의 안전의식을 강화하기 위한 교육을 시행했다.

이어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기본과 원칙을 준수하고, 스스로 안전을 지키는 선진 안전문화 정착을 통해 무사고·무재해 안전관리를 실현하고, ‘사고 없는 안전한 도시, 안전한 사회’ 조성에 기여하자는 의지를 다짐했다.

정기선 해양에너지 CSO(안전관리책임자) 겸 안전관리본부장은 “규정을 잘 이해하고 지키는 것은 기본이며, 항상 안전을 생각하고 안전하게 행동하는 것은 원칙”이라며, “체계적인 스마트 안전관리시스템 구축과 선진 안전문화 정착을 통해 가스사고를 미연에 예방하고, 지역사회에 안전한 도시가스 공급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자”고 강조했다.

해양에너지는 지역사회에 가스안전문화 전파를 위해 올해 개관 예정인 광주 빛고을 국민안전체험관에 가스안전체험시설 설치를 비롯해 가스안전문화 3·3·3 운동, 가스안전스쿨, 빛고을 안전체험 한마당, 지역행사 가스안전체험부스 운영 등 가스사고 없는 안전도시 선도를 위해 다양한 안전문화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다.


이전글 광주광역시-한국RE100위원회-광주RE100추진협의체, 광주지역 기업 에너지 전환 지원 나섰다 2021-02-19
다음글 [인터뷰] 김형순 한국화학공학회 회장/해양에너지 대표 2021-03-15
TOP